16 0 0 0 0 0 7년전 0

365일 영혼의 기도

기독교 신앙을 갖는 궁극적인 목적은 구원을 얻는 것이다. 구원을 얻고자 함은 현재의 이 삶은 불완전한 것이고 영원하지 않은 것이고 무엇인가에 매여서 혹은 유한한 시간 동안의 삶 이후에 죽음에 의해서 결국 실패와 허무로 끝나버릴 것이라는 것을 전제로 하는 것이다. 구원이란 주관적인 신념이나 교리의 맹신이 아니라 인간과 우주를 창조하고 그 운명을 정한 절대자 바로 하나님과의 만남과 관련이 있다. 살아 계신 하나님을 만나서 말씁을 듣고 모든 계획과 운명을 듣는다면 우리는 우리의 구원이 확실하게 되고 하루 하루의 삶이 의미있고 기쁘게 될 것이다. 살아 계신 하나님을 만난 다는 것은 하나님의 말씀을 살아 계신 한 분으로써 하나님이 내게 하시는 말씀으로 들음으로 이루어 지는 것이다. 하나님을 만난 다는 것은..
기독교 신앙을 갖는 궁극적인 목적은 구원을 얻는 것이다. 구원을 얻고자 함은 현재의 이 삶은 불완전한 것이고 영원하지 않은 것이고 무엇인가에 매여서 혹은 유한한 시간 동안의 삶 이후에 죽음에 의해서 결국 실패와 허무로 끝나버릴 것이라는 것을 전제로 하는 것이다.

구원이란 주관적인 신념이나 교리의 맹신이 아니라 인간과 우주를 창조하고 그 운명을 정한 절대자 바로 하나님과의 만남과 관련이 있다. 살아 계신 하나님을 만나서 말씁을 듣고 모든 계획과 운명을 듣는다면 우리는 우리의 구원이 확실하게 되고 하루 하루의 삶이 의미있고 기쁘게 될 것이다.

살아 계신 하나님을 만난 다는 것은 하나님의 말씀을 살아 계신 한 분으로써 하나님이 내게 하시는 말씀으로 들음으로 이루어 지는 것이다. 하나님을 만난 다는 것은 임사 체험이나 기적 같은 환상 체험 등의 특별한 경험이 아니라 하나님의 구체적인 말씀이 살아서 내게 전해지는 것이다. 하나님을 만나고 그 말씁을 실제로 듣는 다면 그 분이 만든 놀라운 영원한 세계, 그리고 우리를 그 계획에 편입시키는 놀라운 구원의 계획도 다 저절로 믿어 지기 마련이다.

독자는 이 기도문을 하루에 하나씩 자신의 기도로 읽으면서 아래와 같은 유익을 얻을 수 있다.

1. 기도를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는 초심자가 자연스럽게 올바른 기도에 익숙해 질 수 있다.

2. 성경 말씀이 너무 방대하여 친밀하게 대하지 못한 사람이 핵심 500여 개의 중요한 성경 말씀에 접할 수 있다.

3. 기독교 교리에 대해서 아무런 지식이 없더라도 인용 핵심 구절 등을 통해서 자연스럽게 성경 교리에 젖게 된다.

4. 성경 말씀과 개인의 신앙 생활과의 중요한 연결 고리를 발견하고 적용할 수 있게 된다.

5. 성경 말씀을 내면의 기도로 승화하여 깊은 신앙의 체험을 할 수 있다.
1955년 출생

1973년 경기고등학교 졸업

1978년 한국 외국어대학 중국어과 졸업

1981년 서울대 경영대학원 졸업

1997년 ~ 2000년 필리핀 Aias 신학대학원 졸업

2000년 ~ 현재 로고스 아카데미 운영
저자는 30년 간의 종교 생활을 통해서도 하나님과의 개인적인 만남을 이루지 못해서 늘 부족함을 느끼다가 하던 모든 사업을 접고 신학교에 입학하여 3년을 열심히 이론적인 공부를 했지만 역시 하나님을 체험하지 못하다가 말씀에 입각한 이 기도문을 써내려 가면서 직접 개인에게 다가오시는 하나님을 만나고 말씀을 들었다. 이 기도문을 같이 읽음으로 독자도 저자와 같은 체험을 할 수 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