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 0 0 0 0 0 18일전 0

새로운 계시: 유란시아서 탐구

과학과 기술과 그리고 대량 소비시대에 우리의 세계는 단지 수십 년 전의 우리의 부모들이 알고 있던 그런 세계와는 완전히 다른 세계이다. 이런 세계에 종교는 과연 어떻게 역할을 할 수 있을까? 우리의 신학적 전통과 관습의 대부분은 삶 자체의 설명에 있어서 거의 모든 것이 오래되고 원시적인 과거로부터 온 것들이다. 종교는 비록 수 천 가지의 다른 방식으로 분화되고 표현되어도 대부분 인간이 자신들이 사는 세계나 우주에 대해서 잘 알지 못하는 시대의 유물이다. 1955년에 모든 것이 변했다. 새로운 계시 종교나 인간의 기원과 세계의 역사와 인격적 신에 대해서 의문을 갖고 있었던 누구에게라도 이 책은 유란시아서가 그런 문제들에 대해서 정확히 어떻게 이야기하고 있는 지에 대한 개관을 보여 주게 될 것이..
과학과 기술과 그리고 대량 소비시대에 우리의 세계는 단지 수십 년 전의 우리의 부모들이 알고 있던 그런 세계와는 완전히 다른 세계이다. 이런 세계에 종교는 과연 어떻게 역할을 할 수 있을까?

우리의 신학적 전통과 관습의 대부분은 삶 자체의 설명에 있어서 거의 모든 것이 오래되고 원시적인 과거로부터 온 것들이다. 종교는 비록 수 천 가지의 다른 방식으로 분화되고 표현되어도 대부분 인간이 자신들이 사는 세계나 우주에 대해서 잘 알지 못하는 시대의 유물이다. 1955년에 모든 것이 변했다.

새로운 계시

종교나 인간의 기원과 세계의 역사와 인격적 신에 대해서 의문을 갖고 있었던 누구에게라도 이 책은 유란시아서가 그런 문제들에 대해서 정확히 어떻게 이야기하고 있는 지에 대한 개관을 보여 주게 될 것이다.

유란시아서는 지난 세기에 나타난 가장 중요한 책으로 생각되어 지고 있다. “새로운 계시”에서 우리는 이 책이 무엇을 이야기 하고 앞으로 올 세계들에 대해서 어떤 영향을 미칠 것인지를 탐구한다.
1955년에 서울에서 출생하고 경기고등학교를 졸업하고
한국 외국어 대학중문과를 졸업했다.
졸업 후 중국 관계 사업을 하다가 IMF 시절 사업을
정리하고 필리핀 AIIAS 신학 대학원에서 수업, 졸업하였다.
졸업 후 연구 활동과 더불어 후진 양성을 위한
Logos English Academy를 설립하여 운영중이다.

저자 연락처: trusteen@naver.com
저서로는 “무엇을 믿고 살지?”, 역서로는 유란시아서 소개,
유란시아 계시 개관등이 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